승리교회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승리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규성 담임목사 박규성담임목사
안녕하십니까?
승리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승리교회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승리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측에 소속된 복음적으로 건강한 교회입니다.

승리교회는 이제 창립 4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는데,
그동안 에벤에셀 하나님께서 여기까지 도우셨고, 오늘도 임마누엘의 하나님으로 함께 하고 계시며,
앞으로도 언제나 여호와이레의 하나님으로 은혜 위에 은혜를 채워주실 줄로 믿습니다.

아울러 저는 승리교회가 앞으로 예배마다 은혜가 넘쳐나고, 치유와 회복을 통해 기쁨이 넘쳐나고,
이웃을 위해 품격있는 그리스도인으로 섬기며, 깊이가 있는 성숙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하며,
다음세대를 위해 혁신을 이루어가는 행복한 교회로 세워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모두가 같이 함께 노력해가는 하나됨의 교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온 성도들이 함께 비전을 세워가고, 말씀의 은혜를 함께 공유하고,
기도의 제목을 함께 나누면서 모두가 합력하여 사랑으로 세워져 가기를 바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성경말씀은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빌립보서 4장 4절) 입니다.

감옥 안에 갇혀있었으면서도 사도 바울이 교회를 위해 외쳤던 작은 울림입니다.
저는 언제나 이 말씀을 붙잡고 기쁨으로 목회를 감당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어느덧 제 별명이 스마일목사가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승리교회 모든 성도님들도 모두 다같이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면서
스마일하게 마음껏 웃을 수 있는 기쁨의 교회로 세워갔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여러분!
주 안에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